PVCS 프븏스 라운드 케이블 니트 구입 후기(가격, 착용샷, 세탁 후기 등)
가을, 겨울 필수템! 춈미언니의 브랜드 pvcs의 라운드 케이블 니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따가운 니트는 아닌지, 세탁은 어떻게 해야할지, 실제 착용샷은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아직은 무더운 여름이지만 눈 감았다가 뜨면 갑자기 겨울이 되버리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지난 겨울 춈미언니가 주구장창 입었던 pvcs 라운드 케이블 니트 프리오더가 곧 열린다고 합니다. 저는 작년에 구입하여 추운 겨울 동안 잘 입었었는데요, 실제 구입 솔직 후기와 착용샷, 세탁 후기(중요⭐️) 등을 알려드릴게요.
PVCS 라운드 케이블 니트
기본템으로 어느 하의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는 라운드 케이블 니트입니다. 크롭한 기장이긴 하지만 부담스럽게 짧지 않아서 무난하게 입기에 좋습니다. 하나 쟁여두시면 손이 자주 가실 거예요.
- 가격: 72,000원
- 색상: 그린, 멜란지그레이, 크림, 블랙
- 사이즈: F(44반 ~ 66), L(66반 ~ 77반)
- 소재: 울 80, 나일론 20
실사용 솔직 후기
저는 작년 겨울에 크림 컬러와 멜란지그레이 컬러를 구입하였습니다. 출근할 때, 여행할 때 요래저래 잘 입었는데요, 울 함유량이 많아서 따뜻하지만 맨살에 입을 때는 꽤나 신경쓰일 정도로 까슬거렸어요. 안에 다른 옷을 받쳐 입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새 옷 특유의 냄새가 심한 편입니다. 구매한지가 꽤 됐는데도 세탁을 하지 않은 옷에서는 아직도 냄새가 나네요.. 페브리즈를 거의 들이부었는데도 안빠집니다. 근데 또 세탁을 많이 하면 옷이 망가지게 되니, 약간 딜레마네요🥹
옷의 핏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넉넉하게 떨어지는 핏 덕분에 여리여리하게 보입니다. 착용샷은 아래에서 곧 보여드릴게요.
울니트의 특성상 보풀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마찰이 많은 부분에만 조금씩 올라오고 떼기가 쉬워서 그렇게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습니다.
세탁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꼭 꼭 드라이클리닝 하세요...!! 저는 크림색 니트를 아무 생각없이 일반 옷들과 같이 세탁하고 건조기에 돌렸다가 유치원생 옷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손으로 잡아당겨 늘리니 어느정도 다시 늘어나기는 했지만, 부드러웠던 원단이 딴딴하게 압축된 느낌이 들었어요. 여리여리한 핏이 사라지고 크롭감이 더 생겼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아까워서 그냥 줄어든 채로 입고 다닙니다. 줄어든 모습도 착용샷에서 보여드릴게요🥲
여러분들은 귀찮아도 꼭 드라이 클리닝하시고 예쁘게 오래오래 입으세요❤️
착용샷
- 멜란지그레이 컬러, F사이즈, 아직 세탁하지 않음
어깨라인이 아래로 내려가 있어서 여리해보이는 핏이 참 마음에 들어요. 팔 길이는 굉장히 길어서 손을 다 덮네요. 코트와 같이 입으면 니트 팔 부분이 한뼘 정도는 밖으로 나옵니다.
부들부들한 텍스쳐이고 따뜻해요. 그치만 까칠까칠합니다. 보풀은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았어요. 휘뚜루 마뚜루 입기 좋아 구매 추천드립니다.
- 크림 컬러, F사이즈, 일반 세탁하여 줄어듬
전 사실 멜란지그레이보다는 크림 컬러가 더 마음에 들었었는데요, 핏이랑 컬러가 거의 완벽하게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렇지만 일반 세탁, 건조기 사용으로 인해 이렇게 줄어들어버렸습니다🥹 너무 속상해요..
엄청 많이 줄어든 상태였지만 손으로 쭉쭉 늘려 지금 사진의 상태가 되었습니다. 부드럽다기보다는 좀 더 두껍고 딴딴해져서 착용감이 약간 안좋아지기도 했습니다. 니트 끝 부분은 약간 힘이 빠져서 우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아까워서 그냥 입고 있기는 하지만,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꼭 드라이클리닝 하시길 바랍니다.. 적어도 저처럼 건조기에는 돌리지 마세요😅 바보같은 나의 모습,,,,😭💦
프리오더
라운드 케이블 니트는 오는 8월 28일 월요일 21시에 프리오더가 오픈됩니다. 프리오더로 주문하시고 미리 가을, 겨울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프리오더로 사두고 까먹고 지내다보면 선물처럼 배송이 올 거예요. 그것도 은근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pvcs 공식 웹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라운드 케이블 니트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