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5년차, 다 입어보고 뮬라웨어로 운동복 바꿨어요(젝시믹스, 안다르 비교)

필라테스를 몇년간 해오다보니 여성 운동복 삼대장(뮬라웨어, 젝시믹스, 안다르)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생겼어요. 가장 편안하면서도 예쁜 운동복 뮬라웨어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필라테스 5년차, 다 입어보고 뮬라웨어로 운동복 바꿨어요(젝시믹스, 안다르 비교)

여러분들은 운태기가 오면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저는 필라테스를 4-5년간 해오면서 운동이 너무너무 가기 싫은 순간들이 있었는데요. 전 그럴 때마다 운동복을 샀어요😆 그러면 이 옷은 얼마나 예쁠까.. 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을 가게 됩니다. 간단하지만 매우매우 효과가 있는 방법이에요ㅎㅎㅎ 그 중 가장 자주 사는 운동복 브랜드는 바로 뮬라웨어입니다!!!

이번 운태기에 구입한 뮬라웨어 운동복을 소개해드릴게요. 상의는 직접 구매했고, 하의는 선물 받았어요. 친구야 고맙다❤️


백컷 숏 슬리브(패드타입)

백컷 숏 슬리브 입니다.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서 브래지어를 착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1 으로 59,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고요! 저는 크롭한 길이감에 양쪽 옆에 들어간 셔링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등 부분의 컷팅 포인트도 예쁘고요. 저처럼 소심한 관종들에게 추천해요.. 길이감은 뮬라웨어 미들라이즈와 함께 착용했을 때 배가 살짝 보이는 정도예요. 저는 블랙과 핑크 s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블랙 스몰사이즈 착용샷이에요.(하의는 미들라이즈 레깅스입니다.) 허리의 셔링 덕분에 허리가 잘록해 보여요!🥰 배가 살짝 보여서 조금 신경쓰이긴 했지만, 이제 유교걸은 그만하기로 했어요. 볼테면 보라쥬~~~ 확실히 새 운동복을 입고 운동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운태기엔 운동복 사기 다들 메모메모! 아직 핑크 컬러는 안 입어봤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라 넘 기대가 되어요.. 💕

선선한 날씨가 다가오고 있지만 반팔 운동복을 산 이유가 있는데요, 긴팔 운동복은 처음엔 따뜻하다가 운동을 하다보면 너무 더워지더라구요. 운동하다가 상의 탈의를 할 수도 없고,, 난감했던 적이 몇 번 있었어요. 그래서 한 겨울에도 반팔 상의를 입고 위에 겉옷을 입는답니다..!!!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

베이직 미들라이즈 노컷&롱 레깅스 1&1

미들라이즈 레깅스입니다. 미들라이즈는 말 그대로 허리 위 기장이 중간 정도 되는 레깅스를 말하는데요. 밑 위가 긴 레깅스를 선호하신다면 미들라이즈가 아닌 하이라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제가 입어본 결과 미들라이즈도 배꼽을 덮는 정도의 길이라서 충분하더라구요!! 하이라이즈는 오히려 조금 답답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 제품도 1&1 제품으로2장에 4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리드 그린 색상과 다크 네이비 색상을 선물 받았는데요. 아주 무난하게 잘 입고 있습니다. 제가 뮬라웨어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쫀쫀함입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다른 혁신적인 쫀쫀함이 있습니다. 한번 입어보시면 아실 거예요ㅎㅎ 이렇게 조그마한게 몸에 들어간다고? 하실지 모르지만 잘 들어갈뿐 아니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제 체형상의 문제같기도 하지만 y존 부각이 아예 없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다른 레깅스에 비해서는 덜 했습니다. 저에게 y존 부각이 되지 않는 레깅스는 당근마켓에서 산 오래된 뮬라웨어 레깅스 뿐인데요..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 찾을 수가 없어 슬프네요🥹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

저는 안다르 제품은 처음 사보고 재질과 y존 부각에 너무 실망해서 다시 구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뮬라웨어 또는 젝시믹스에서 구매하고 있는데, 저의 짧고 개인적인 견해로는 두꺼운 레깅스는 뮬라웨어가, 얇은 레깅스는 젝시믹스가 좋다고 느껴집니다. 실제로 그렇게 구매해서 입고 있고요ㅎㅎㅎ 나름 운동한지 5년 정도가 되어가니,, 한번 믿어보시는 것도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

지금까지 뮬라웨어 운동복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